티스토리 뷰

리코 GRD 4 로 찍은 사진 구경(?) 2탄!! 






포지티브 필름 


플레이모빌 구경하러 갈레리아에 갔다. 모든 플모가 20% 세일이었는데 내가 갖고 싶었던 바이에른 가족은 없었다 ㅠㅠ 온라인에서 주문할 수 밖에 없는 듯... 그리고 레고 1881(? 시리즈 이름 잘 모름) 시리즈 중 하나 '시청에서의 결혼식' !!! 왼쪽 위에 옥상에서 사진 찍는 사진기사 레고가 너무 마음에 든다. 저 사진기사님 때문에 이 레고 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좀 이상한 포인트에서 꽂히는 듯 ㅋㅋㅋ




선명하게




선명하게


오랫만에 후겐두불도 구경. 할인하는 책 중에서 괜찮은 영문책 건질 게 없나 하고 봤는데 거의 다 독일책이었고 몇 개 안되는 영문책들은 다 재미가 없어 보였다. 



포지티브 필름



선명하게 


후겐두불 서점은 내부가 뚫려있어서 마음에 든다. 공간 활용에는 별로겠지만 빛도 환하게 많이 들어오고 트인 느낌이 있어서 고객들한테는 좋은 듯!! 지하에 저 까페 정말 좋아하는데 한번 밖에 안가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포지티브 필름



포지티브 필름 


대형 플레이모빌!!



선명하게




표준


올빠가 가장 좋아하는 필스 맥주! 에델슈토프!!!!! 밀라노에 있을 때 집 근처에 있던 독일 음식점이 정말 맛있었다. sotto sopra (up & down) 라는 식당인데 1층에는 피자 팔고 2층에는 맥주, 소세지, 학센 등 독일 음식 파는데 피자는 단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 ㅋㅋㅋ 항상 2층에 갔었다.  한인신문에 광고도 내고 그래서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나름 알려져있다. 여기에서 에델슈토프, 아우구스티너, 파울라너 이런 독일 맥주들과 뉘른베르크 소세지, 뜨거운 물에 데워서 껍질 벗겨 먹는 하얀 소세지도 알게 되었다. 학센도 여기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아직 여기보다 더 맛있는 학센을 못 먹어봤다. 독일에 오면 다 더 맛있을 줄 알았는데 완전 오산이었다. 고기 냄새 많이 나고 살도 퍽퍽하고 맛 없는 학센들이 더 많았다 ㅠㅠ 특히 우리 동네에 있는 Zum Baerren 식당(나름 유명)에서 시킨 학센은 고기 누린내(잡내)가 너무 많이 나서 정말 별로였다. 


밀라노 시내에서 가려면 지하철 타고 버스 타야되서 교통이 좀 불편하기 때문에 여행자들한테 가라고 추천하기에는 좀 뭐하고 현지 사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다. 9, 10월에는 옥토버페스트 기간이라서 평소보다 좀 더 다양한 맥주들을 마셔볼 수 있다. 여기 학센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고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맛있다. 


얘기가 먹는걸로 샜는데 아무튼 나도 에델슈토프 정말 좋아한다. 프랑크푸르트에서는 Zeil 거리에 있는 칼슈타트 지하 슈퍼 Perfetto 맥주 코너에서 구입 가능하다. 500ml 한 병에 0.99유로! 생맥주로 마셔보고 싶은데 도무지 찾을 수가 없다 ;;; 독일은 너무 자기 지역 맥주만 파는 듯.........?  Erdinger, Paulaner, Meisel 이런 맥주들은 쉽게 살 수 있지만 Edelstoff, Augustiner 는 어디서 사야할 지.... 


+ 제발 Main Tanus Zentrum 쇼핑센터에 있는 칼슈타드에 슈퍼도 들어왔으면 좋겠다. 아니면 갈레리아에 들어오든가.. 여기 두 슈퍼 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할인품목 잘 찾으면 아주 비싸지도 않아서 좋아하는데 시내에 나가는 일이 잘 없으니 집에서 가까운 마인타누스에 제발 들어왔으면.. 





포지티브 필름




선명하게




표준


리코가 뭐 접사가 유명하고 1cm 접사도 된다길래 이불커버 한번 찍어봤다. 



포지티브 필름 (아련아련 열매 100개 먹은 느낌)




선명하게 아니면 크로스 프로세스 (기억 안남)




리코 GRD4 로 찍으면 대략 요런 느낌의 사진들이 나온다.  1탄에도 썼지만 무보정이고 사진 크기도 안건드렸다. (사진 클릭하면 커짐) 능력자분들이 찍으면 이보다 훨씬 훨씬 더 잘 나오겠지만 스냅용으로 그냥 막 찍으면 이렇게 나온다. 이렇게 보니 또 그리 나쁘지도 않은 것 같긴한데 사물 하나만 초점 잡아서 가까이 찍는 거 말고 그냥 전체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들은 마음에 하나도 안들기 때문에 환불 신청 하길 잘 한 것 같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