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오디오에 꽂혀서 지름신이 내리고 24시간 안에 결제한 Bose Soundlink Mini 블루투스 스피커!! 

구구절절 찬양을 쭉 쓰긴 하겠지만 읽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해 한마디로 요약하면  무조건 사세요!!  

진지하니까 궁서체로 할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삶의 질이 200%, 300% 마구마구 올라갑니다!!!!!!!!!!!!!!!!!!!! 


  나는 음악을 거의 안듣는 편이다. 음악 들으면서 공부하거나 책 읽는 것도 못하고 자취하면서부터는 집안이 정말 깨끗하게 치워져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절대로 듣지 않는다. 어지럽고 지저분한데 음악까지 틀면 그 음악도 같이 정리정돈의 대상으로 여겨진다. 음악 때문에 더 정신 사납고 음악 조차도 치워야 할 쓰레기..........같은 느낌? 음악이 쓰레기라는 것은 아니고 그냥 치워버려야할 대상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주말에 올빠가 설거지할 때 음악 틀어놓으면 굉장히 정신 사납고 짜증났었다;;;; 부엌이 더 더러워지는 느낌.... 아무튼 나는 이런 요상한 감정을 느끼는 사람이고 값도 비싸서 오디오 기기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다. 


  그래도 가끔 음악을 듣긴 하는데 다운받거나 cd를 구입하기 보다는 8 tracks 앱으로 주로 듣는다. 특히 잠자기 전, 비 올 때, 사람 목소리 없이 악기 소리만 듣고 싶을 때 'sleep, calm, classical, instrumental, bossa nova, jazz, rainy' 이런 태그로 검색해서 들으면 이리저리 다운 받거나 내가 막 곡 하나하나 다 찾을 필요도 없고 새로운 노래도 알게되서 편하고 너무 좋다. 그런데 맨날 폰으로만 들으려니 좀 답답하기도 하고 집에 있는 CD 들을 듣고 싶은데 새로 산 노트북은 얇은 대신에 씨디롬이 없어서ㅜㅜㅜ 급 오디오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내가 원하는 것은 cd 재생 가능 + 여러 핸드폰과 노트북 음악을 듣기 위해서 블루투스 가능 이 두 가지였는데 이 두개를 충족하는 모델들은 40-50만원 정도로 너무 비쌌다. 그러던 중 보스 사운드링크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를 우연히 보게 됐는데 다들 평이 너무 좋은거다. 네이버의 어떤 파워 블로거는 이거 사서 써보고 너무 좋아서 지인들한테 12번이나 선물했다고!!! (선물로 막 주기에는 값이 좀 비싼데 재력 부럽네...ㅋㅋㅋ) 그래서 유투브에서 리뷰 또 검색해서 소리 들어보고 했는데 음향기기 소리는 직접 들어야 알 수 있지 유투브에서 들어서는 어떻게 알 수가 있나.......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Bose 브랜드빨 믿고 질렀다. 


  독일에서는 정가 199유로인데 아마존에서는 179유로에 팔고 www.idealo.de 에서 최저가 검색하니 어떤 사이트에서 163유로에 팔고 있길래 듣보잡 사이트였지만 그냥 질렀다. 다행히 택배는 주문한 지 이틀만에 바로 왔다. 받자마자 바로 8tracks 에서 재즈리스트 검색해서 틀었는데 와.....................!!!!!!!!!!!! 신세계!!!!!!!!!!!!!!!!!!!!!! 이게 바로 삶의 질이 올라가는거구나... 와... 과장 조금 보태서 정말 귀가 황홀했다 ♥ 내가 막귀라서 그 효과가 더 극대화된 것 같다. 그리고 사람들이 왜 음향기기, 오디오에 수백만원, 수천만원 들이고 오디오에 맞춰서 집까지 이사! 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잠시동안이나마 이해가 됐다. 


  두둥두둥거리는 스피커가 막 내 마음도 두둥두둥 울리게 해준다. 오글거리지만 진짜 그저 좋다 ㅠㅠ 어제 저녁에 비가 왔는데 재즈 틀어놓으니 여기가 바로 뉴욕의 재즈클럽!!!!!!!!!!! 꺅 >_<   보스 사운드링크미니로 음악 틀기만하면 누추한 집이 바로 까페, 바, 레스토랑, 클럽으로 변신!!!!!!!!!!!! 진짜 너무 만족스럽고 뿌듯한 지름이다. 


  크기가 작아서 휴대용으로도 딱이다. 캠핑, 차 안에서, 여행갈 때 가져가서 숙소에서 들어도 된다. 캠핑가서 저녁에 모닥불 피워놓고 아니면 바베큐하면서 이걸로 음악 들으면 진짜 로맨틱 무비, 청춘로드무비 !! 바로 영화의 한 장면이 될 것만 같다. 그리고 집안 여기저기 들고다니면서 들을 수 있어서 정말 편하다. 여자손으로 한 손에 꽉차게 묵직하게 잡힌다. '묵직하다' 라는 표현은 남자들 블로그에서 빠지지않고 등장하는데 (여자가 쓰는건 단 한번도 본 적이 없음) 도대체 묵직하다는 게 뭐야?? 싶었는데 이 스피커가 그야말로 묵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묵직이 생각난다. 스피커는 묵직해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소리로 빠졌네;; 


  아무튼 신혼부부, 자취생, 싱글, 커플, 기혼 등등 모든 사람들의 필수품!!! 강추 백만개!! 



+ 아 그런데 제품 구성에 플러그가 5개인데 나한테는 2개밖에 안와서 ㅠㅠ 쫌전에 안되는 독일어로 메일 써보냈다. 중간에 누가 훔쳐갔나..뭐지.. 아니면 하자 때문엥 싸게 판건가.. 그 사이트 지금 다시 들어가보니 169유로에 팔던데... 아 말도 안통하는데 컴플걸려니  압박이다 ㅠㅠ 

++ 박스 겉면에 다시 보니까 Contents vary by region. / Inhalt kann landesabhaengig variieren. 내용물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다고 쓰여있다. 독일 지역은 영국용 콘센트, 독일용 콘센트 이렇게 2개만 들어있나보다. 그런데 이게 여행용 목적인데 독일, 영국에서만 돌아다니는 것도 아닌데 5개 다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아무튼 문의 메일 답장은 보나마나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제품에 쓰여있어' 이렇게 오겠군..


 




'일상 > 그냥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 첫 잡담  (2) 2014.10.05
9월 첫 주 잡담 (스압, 지루함 주의)  (2) 2014.09.08
휴가 복귀 잡담  (2) 2014.08.08
휴가 전날 잡담  (3) 2014.07.23
주말 나들이  (0) 2014.07.2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