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박!!!!!!!! 우왕 !!!!!!!!!  독일 아마존 구경하다가 완전 충격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품이 문제가 아니라 이걸 판다는 게 충격적이다................ 그거슨 !!!!!!!! 바로 !!!!!!!!!!!!!!!!!!!!!!!!!!! 

























신라면!!!!!!!!! 辛라면!!!!!!!!! 푸라면!!!!!!!!!! 




  독일 아마존 전체 메뉴에서 Lebensmittel & Getränke -> Instant- & Fertiggerichte 로 들어오면 바로 저렇게 메인에 떡하니 있다. 게다가 베스트셀러 No. 1 이다!!!!!!! 우와우와우와............... 나 완전 신기해서 대박대박 외치면서 완전 신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갖고 싶은 것 있으면 항상 독일 아마존에서 가격 알아보고 오프라인에서 돌아다니다가 맘에 드는 걸 발견해도 꼭 아마존으로 가격을 알아보고 사는 등 독일에서 나의 가장 절친은 바로 독일 아마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칵테일 만들 때 쓰는 머들러를 찾다가 혹시 까이피리냐 만들 때 쓰는 럼도 있나 싶어서 검색해보니 오오오 나온다 나와!! 아마존에서 식품류도 파는 걸 전혀 몰랐들어서 이런 각종 술 종류를 파는 것에서 1차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아예 식품 메뉴(Lebensmittel & Getränke)를 찍고 거기에서 또 하위메뉴 여기저기 들어가서 보는데  Instant- & Fertiggerichte 여기로 들어가니 푸라면이 나와서 진짜 제대로 충격 받았다. 


  구매자 평들을 보는데 어떤 사람이 신라면 완전 좋아한다고 쓰면서 마지막에 계란, 참기름, 레몬그라쓰, 스리라차 소스, 간장 등등 첨가해서 먹어도 괜찮다고 써놨다. 완전 제대로 자극적이고 짭짤한 맛일 듯.. 그리고 좀 더 양을 많이 해서 먹고 싶으면 농심 너구리나 농심 짬뽕 (아마도 오징어 짬뽕을 말하는 듯)을 추천하며 마무리를 했는데, 이 구매평 보고 3차 충격을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음식 내지는 라면 매니아인가보다. 너구리랑 오짬을 알고 있는 게 신기신기... 


  여기에 삘 받아서 태국 mama 라면도 검색해보니 나온다. 태국 라면, 농심 라면 다 박스로 파는데 한국 식품점보다 가격 더 싼 것 같다. 꺅!!!! 좋다!! 내가 좋아하는 Tyrell chip 도 찾으니 나오는데 슈퍼에서 파는 거랑 값이 똑같아서 온라인 주문 메리트는 없다. 내가 사랑하는 이태리 국민 과자 브랜드 Mulino Bianco 제품도 검색해보니 나온다 ㅠㅠ 카카오 과자인 pan di stelle 도 있다 ㅜㅜ 여기 과자들은 동네에 모로코 슈퍼에 가도 팔긴 하지만 그래도 또 다른 판매처를 발견해서 기쁘다. 


  한국은 지마켓, 옥션 등등 인터넷 사이트에서 식품 대용량 내지는 소용량이어도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판 지 꽤 오래됐지만 외국에서는 전혀 본 적이 없어서 그저 아쉬워만 하고 있었는데 아마존에서 판다니!!!!!!! 아 정말 앞으로 매일매일 아마존에서 지르게 생겼다. 



    내가 막 흥분해서 얘기하니 올빠는 좀 시큰둥한데 나는 진짜 너무 신기하고 반갑고 기쁘다 ㅋㅋㅋ 

  






'일상 > 그냥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 나들이  (0) 2014.07.23
Postident 성공  (2) 2014.07.14
2014년 7월 5일 잡담  (0) 2014.07.07
플레이모빌 바이에른 커플  (2) 2014.06.30
리코 GRD 4 로 찍은 사진 구경(?) 2  (5) 2014.06.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