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연 이번 포스팅으로 플모 사진들을 다 올릴 수 있을까........?  


  그리고 앞으로 나오는 사진들은 사실 블로그에 올리면 욕 먹을 정도로 화질이 극히 조악하지만 (조명이 너무 어두웠다고 핑계 대봄;;) 어차피 내가 나중에 다시 보려고 기록용으로 하는 블로그니까 그냥 올린다;;  





  바이킹 해적 디오라마. 거리가 있어서 사진을 잘 찍을 수가 없었다 ;;; 




  중세 전쟁 디오라마 




  김리가 요기 있네?? 




  구석탱이도 놔두질 않고 요렇게 공간활용 쩐다. 저 목동 아저씨 플모 갖고 싶음




  중세 마을에 해적이 쳐들어와서 싸우는 걸 꾸민 디오라마. 서커스와 집 플모 탐난다. 




!!!!!! 내가 매우매우매우매우 갖고 싶은 선원!!!!!!!!!!!! 제발 저 선원만 따로 팔아주세요 ㅠㅠ 







  이 디오라마도 구석구석 정말 영화나 동화의 한 장면처럼 잘 꾸며놨는데 사진 찍기가 힘들었다. 




  로마 전투 




SPQR 깃발을 찍고 싶었으나 뒤에 창문에서 빛 들어오고 플모 전시된 쪽은 어둡고 난리나서 시망으로 찍힘 ㅠㅠ





  네로 황제와 로마 군사. 의무감에 찍음 




파라오 플모





클레오파트라와 시저. 이 디오라마도 정말 대단했다. 그리고 희귀성 짱인듯.




  손에 든 저게 귀여워서 찍었다. 노아의 방주 플모 같은데.....? ㅋㅋㅋ



파라오 신전의 거대 석상 장식이 인상적이어서 찍었으나 사진으론 표현이 안되네




다들 스모키 화장 야무지게 했다.




  사막 마을(?) 플모. 이게 정말 최고였다. 무슨 다큐멘터리나 역사책에 나오는 실제 마을을 보는 기분이었다. 너무너무너무 갖고 싶은데 미친듯이 비싸겠지. 이베이에 쳐봐도 이 플모들은 거의 없던데..




  앞에 사막 꼬마애들 플모 머리 모양에 주목해주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오리? 거위?? 잡아가는 아저씨. 가슴에 털 디테일..............






  머리 위에 진 단지가 맘에 든다.





  노아의 방주 







  플모님들을 찍기 위하여 존트 빛의 속도로 움직이는 나





  탐험가 플모도 좋다. 








  보자마자 사람을 압도했던 공룡 디오라마. 빅톨은 플모 자체가 너무 이쁘고 귀엽고 예뻐서 입이 벌어졌다면 이건 그 규모에 놀랐다. 정말 장관이었다. 그래서 공룡에 관심이 정말정말정말 없었지만 사진 미친듯이 찍었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잘 꾸며놔서 내가 어린이였다면, 특히 남자아이였다면 여기서 눈을 떼질 못했을 듯. 그리고 엄마아빠한테 나도 사달라고 미친듯이 졸랐겠지.......... 가장 인상 깊었던 디오라마였다.







  공룡 조사 나온 플모들. 이거 보니 쥬라기 공원이 떠올랐다. 








으 징그러운데 왠지 모르게 눈을 뗄 수가 없어서 징그러 징그러 하면서 계속 쳐다봤다. 아이디어 짱.




  아기들에게 먹이 주는 티라노




흡..초식 공룡 공격하지마 ㅠㅠㅠㅠ




  공룡 플모들 보고 정말 놀랐던 게 자잘한 소품 플모들을 굉장히 세심하게 만든 점이었다. 이렇게 공룡도 아니고 곤충도 아닌 것 같은 요상한 생명체를 플모까지 만든거 보고 플모는 진짜 단순한 장난감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괴상하면서도 깜찍한(?) 이 플모에 꽂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진짜 괴상하게 생겼는데 계속 눈이 간다 ㅋㅋㅋ 공룡한테 잡아 먹혔어 ㅠㅠ





  이쁜 탐험가 언니를 마지막으로 40주년 기념 전시회 방문 포스팅 끝......... 


  생각보다 플모가 적어서 아쉬웠지만 내가 어디가서 이렇게 많은 플모들을 볼까 생각하면 나름 만족스러운 전시였다. 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플모 수집에 약간의 현타가 왔다. 내가 갖고 싶은 플모들은 단종되고 비싼 제품들이 많은데 내가 지금부터 이걸 모아봤자... 저 덕후들 만큼 모으는 건 불가능하니 그냥 지금부터 발매되는 플모를 열심히 모으자 이런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괜히 큰 돈 쓰지 말고 피규어 위주로 모으자는 생각도 같이.... 



  그리고.. 과연 이걸 제대로 보신 분들이 얼마나 될 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허접한 사진 보느라 고생하셨어요 ㅠㅠ 


  그런데!!!!!!!!!! 이걸로 부족하다!!! 나는 플모가 더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블로그 이웃 갱님이 올리신 작년에 슈파이어에서 열렸던 플모 40주년 기념 전시회 방문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전시보다 슈파이어에서 했던 전시가 다양한 주제의 플모들이 훨씬 더 많아요! 


 갱님의 플모 40주년 기념 전시 in 슈파이어 방문기 보러가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