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빠에야 식당 후기. 바르셀로나에 널린게 빠에야 집일텐데 냉동 데워나오거나 바가지 당하고 먹고 싶지 않아서 올빠 지인분이 추천해주신 곳으로 갔다. 위치가 까탈루냐 광장, 람블라스 거리, 디아고날 이런 시내 쪽에서 도보로 가기에는 멀어서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야 한다. 여기 근처는 널찍널찍한 바르셀로나 대로와는 달리 골목을 돌아다니며 구경하는 맛이 있고 지하철역 Fontana 에서 내리면 근처에 가우디 건축물 중 하나인 Casa Vicens 가 있다. 나는 까사 비첸스를 보러 가는 김에 여기로 밥 먹으러 갔다. 까사 비첸스는 작년까지 개인 소유였다가 은행이 사들여서 올해인가 내년에 일반인들에게 개방될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이 별로 없어서 그냥 결론부터 쓰자면 크게 맛있는 집은 아니라서 꼭 가보라고 얘기는 못하겠다. 그냥 이런 곳이 있구나 정도로 참고하길. 트립어드바이저 평은 좋다. 




  가게 이름 : XATIVA L'ARROSSERIA 


  아로쎄리아는 밥집이라는 뜻인데 그 앞에 싸띠바 가게 이름인데 Xativa Group 이라고 해서 이 회사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여기 말고도 두 군데 더 있다. Xativa l'Arrosseria 는 Gracia 지점과 LES CORTS 지점 이렇게 두 곳이 있는데 내가 간 윗 사진의 집은 Gracia 지점이다. 






  내부는 이렇다. 점심 영업이 1시부터였는데 15분 일찍 도착해서 주변 배회하다가 딱 맞춰서 들어갔다. 그런데 문 바로 앞자리 말고는 전부 다 예약이라고!!!! 이럴수가.........다른데 갈까 하다가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앉았다. 올빠는 얘네들 뻥치는거라는 식으로... 자리가 이렇게 많은데 다 예약이라니 말이 되냐면서 좀 어이없어 했고 나도 짜증 나서 둘이 계속 궁시렁궁시렁 거리면서 그냥 딱 빠에야 2인분만 주문했다. 와인도 안시키고 그냥 물만 작은 거 시켰다. 


  그런데 기다리면서 보아하니 중간에 손님들이 몇 번 들어왔었는데 직원들이 예약 안했으면 자리가 없다고 대답하고 한 팀한테는 2시까지 다 먹고 일어나야 된다면서 안쪽에 안내해주었다. 여기서 또 아주 살짝 빈정 상함... 우리도 2시까지 다 먹고 일어날 수 있는데 왜 안쪽에 안해줘 ㅠㅠ (실제로 우리는 딱 2시에 일어났다) 


  그 외에 들어오는 손님들은 정말로 전부 다 예약을 하고 온 사람들이었다............뭐야 여기 맛집이야??? 바르셀로나에선 타파스 바 말고 식당에서 먹으려면 예약은 필수인듯. 



빠에야 2인분 약 30유로


  이게 우리가 시킨 빠에야. 사진 왜 이렇게 맛 없어 보이냐......... 문 열면 바로 코 앞에 있는 자리여서 바람 계속 들어오고 발 시렵고 추워서 그냥 대충 찍었다. 맛은 나는 해물 냄새가 쫌 나서 그냥 그랬고 올빠는 맛있다고 했다. 그치만 아주 맛있는 빠에야는 아니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모든 테이블이 예약되서 종업원들은 친절 했지만 문가쪽 자리에 앉아서 본의 아니게 홀대(?)를 받았던 터라 솔직히 긍정적인 평가를 하기에는 무리였다. 


  여긴 관광객들보다는 주로 현지인들이 손님이었고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 홍합이나 새우 쪄서 소스에 찍어먹는 걸 전채로 많이 먹는 듯 했다. 우리도 예약을 하고 왔으면 편안하고 느긋하게 전채도 시키고 와인도 한모금 하면서 즐겼을테지만 초반에 계속 ' 진짜 다 예약되서 우리를 여기 앉힌 것인가, 아님 차별해서 여기 앉힌 것인가, 뭐지뭐지 ' 이러면서 신경쓰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신경이 곤두서있었다.



  지인분 말로는 바닷가 쪽에서 먹어도 맛있다고 한다. 마지막날 해변가로 가보니 해물 식당들이 진짜 많았다. 그리고 오늘의 메뉴 세트들도 괜찮아보여서 다음에 가게 되면 해변가에 있는 식당에 한번 가봐야겠다. 




* Xativa l'Arrosseria


- 주     소 : Gracia 지점 - Torrent d'en Vidalet 26, 08012 Barcelona / LES CORTS 지점 - Bordeus 35, 08029 Barcelona

- 전화번호 : Gracia 지점 - +34 93 284 85 02 / LES CORTS 지점 - +34 93 284 85 02

- 영업시간 : 월 ~ 토(LES CORTS 지점은 토요일 영업 x) 13:00 - 16:00, 19:30 - 24:00 / 일요일 및 공휴일 13:00 ~ 16:30

- 웹사이트 : www.grupxativa.com

- 기     타 : 예약 필수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